일상속 정보/일상다반사

KT스카이 라이프 + 넷플릭스 = 22,000원

뚜스따스 2023. 11. 23. 19:15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던 KT스카이라이프 장점과 단점, 후기까지 한번에 알아보고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어디서 협찬을 받거나 광고를 받아서 진행하지 않았음을 시작하기전에 단디 말씀드리며 어르신도 이해하시기 쉽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우리가 인터넷 가입하려고 한다면 큰 통신사 KT, SK, LG 인터넷 가입 혹은 인터넷 설치를 알아보셨을듯합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현재 알뜰통신사들도 인터넷 서비스가 있고, 오늘 소개할 KT 스카이 라이프도 있답니다! 그렇다면 다양하고 많은 통신 3사 외에 왜 스카이 라이프를 추천할까요? 바로 비용적인 부분에 있어서 통신 3사보다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요즘 인터넷을 가입하시면 좋은 상품들, 혹은 현금을 주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핸드폰 판매점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온라인에서 많이 검색해 보시고 많은 업체에 전화를 하여 어느 요금제 가입시 얼마의 지원이 가능한지 여쭤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예전에 핸드폰 사려고 한다면 가산디지털 단지와 용산 여기저기를 돌아다녔던 기억이 있는데요, 발품을 판다면 더 저렴한 금액으로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같은 인터넷 시대에는 검색 몇번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사은품 비교가 가능합니다. 직접 발로 뛰어서 가격을 비교하는것이 아닌 핸드폰 조작 몇번으로 비교할 수 있으니 참 좋은 시대인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다양한 통신사중 KT스카이라이프를 추천할까요? 스카이 라이프는 KT의 자회사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1등 통신사인 KT의 자회사라는 점에서 큰 신뢰가 갑니다. 스카이라이프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위성방송을 진행한다. 일반 인터넷과 달리 위성안테나를 통한 인터넷 및 TV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도권 지역은 보통 알고 계시는 IPTV처럼 사용한다고 합니다! 장점으로는 통신 3사 설치가 안되는 지역이라도 설치가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예전에 저희 외할머니댁에 인터넷 설치하고자 통신사에 연락을 했는데 설치가 안되었는데 저희 할머니댁에 스카이 라이프 위성 안테나를 설치했던 기억이 납니다. 따라서 오지 혹은 산간지역, 섬 지역등 KT스카이라이프를 많이 사용하고있습니다.

KT스카이라이프 + 넷플릭스 = 20,000원                                                               

 

 

 

 

 

KT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 기준으로 100메가의 기본 인터넷과 넷플릭스 비용은 2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속도가 느리다고 생각하신다면 200메가, 즉 2배로 속도를 올려도 금액은 고작 2,200원 올라간 24,2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KT스카이 라이프 인터넷은 KT의 자회사인만큼 KT망을 이용하기 인터넷 이용품질은 KT와 같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T스카이 라이프 다양한 혜택과 함께                                                                         

 

 

 

 

 

 

KT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았는데요, 다양한 할인, 및 제휴 혜택들이 있습니다. 더욱 할인을 받거나, 결합으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게다가 제휴카드를 사용하여 더더 저렴하게! 궁금하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스카이 라이프는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매월 진행하는 여러가지의 이벤트내용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KT스카이라이프(https://shop.skylife.co.kr/event?type=EX) 가입을 원하실때 어느곳에서 더 저렴하게 혹은 사은품을 더 많이 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을줄로압니다. 그럼 인터넷에 어떻게 검색을 해야할까요? 이미 인터넷가입 혹은 인터넷설치를 검색하셨다면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체를 비교하는 것은 물론 비교하시기 전에 KT스카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먼저 다이렉트 가입을 했을때 주어지는 사은품과 혜택을 정확하게 파악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위 사진은 KT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에서 결합했을때 주어지는 혜택들입니다.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KT스카이라이프 다이렉스샵(https://shop.skylife.co.kr/event/UHDTVBenefit.do)의 특별한 혜택을 먼저 살펴보시고 다은 대리점들, 혹은 판매점에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문의를 하시고 혜택을 확인하신다면 더 좋은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여러분들께서 궁금하다고 생각하시는 내용들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내용이나, 문의 주실 내용이 있다면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긴 글을 끝까지 함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