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 정보/일상다반사

루모스 시흥점에서 실리매트리스 침대 리얼 구매 후기

뚜스따스 2019. 7. 24. 11:24
반응형

루모스 시흥점에서 실리침대 리얼 구매 후기


루모스는 미국 매트리스를 직수입해서 커미션을 받고 판매하는 업체이다,

루모스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길 바랍니다.

 

 

루모스 - 수입매트리스 No.1

미국매트리스의 기준, 루모스 (미국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xn--2s2b25ah5m.com

 

 

내가 구입한것은 실리 매트리스와 

국내제작되는 침대 프레임을 구매했다.

 

 

매트리스는 킹사이즈 인데 커보인다면 맞게 본것이다.

이 매트리스는 미국 기준 킹사이즈 이며 

크기는 1930 X 2000 이기 때문에 커보이는게 당연하다.

 

 

 

 

매트리스는 흑색 계열이며 소프트와 하드 의 중간인 미디움 이다.

이 매트리스로 한 이유는 잠귀가 밝은 나님을 위해서 이다.

 

누군가가 옆에서 뒤척인다면 잠에서 깨어버리기에 뒤척인다해도 움직임이 거의 없는

실리 메이플레인 매트리스로 결정하게 되었다.

 

 

 

배송을 받게되면

이렇게 흰색 매트리스 보호 필름까지 준다.

 

굉장히 얇아보이긴 하지만 비싸다고 한다.

 

침대 프레임은 커스텀이기 때문에 원하는대로 콘센트와 조명을 넣어준다.

커스텀인데 콘센트 10개를 넣어볼껄 그랬다.ㅋㅋㅋ

 

조명도 여기저기 넣어달라고 하면 넣어줄지 궁금하기도 하다 

 

 

 

 

 

무튼 주문에 맞게 잘 커스텀 되어서 나만의 매트리스가 완성되었다.

 

 

또한 나는 부주의한 사람이라

여기저기 많이 부딯힌다.

그래서 침대 프레임을 1:1로 제작하길 원했다.

 

 

아주 살짝 미스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해 매트리스 하단부에는 1:1이 적용되지 않았다.

하지만 괜찮다.

 

완전 저렴하게 구매했다.

 

그래서 너무 다 괜찮다.

 

 

이 프레임은 하단부에 보면 수납공간이 있다.

 

수납공간은 생각보다 굉장히 크다.

 

 

발이 두개나 들어갈 수 있을정도로,

(260mm)

 

많이들 이용하여라!

 

국내 가구기업에서 판매하는 매트리스가 230이었다.

정말 비쌋는데

 

실리 메이플레인 매트리스는 그보다 많이 저렴하게 샀다.

 

 

궁금하면 댓글 바랍니다!

 

반응형